교육목표
- 첨단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VR/AR 등의 실감미디어를 교육함으로써 예술과 테크놀로지를 융합한 미래 융합형 전문가 양성
- 예술과 테크놀로지를 융합한 미래 융합형 전문가 양성
- 창조적 상상력으로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전문가 양성
이수 인정 요건
이수 방법 |
이수 학점(전공영역별 이수학점 이상 취득) |
소정 요건 |
전공필수 |
전공선택 |
계 |
복수전공 |
6학점 |
30학점 |
36학점 |
✔ 성적 · 실감미디어학과에서 이수한 모든 교과목의 성적 평점평균 1.75 이상(단, 학사학위취득 유예 학생 제외)
· 시행 시기 : 4학년 마지막 학기 이전에 졸업논문 또는 졸업작품, 4학년 2학기에 개설되는 '캡스톤디자인' 수강
- 졸업작품 : 지도교수와 전공주임교수가 인정한 범위 내에서 형식의 제한이 없음
- - 졸업논문 : 전공주임교수 및 지도교수 등 2인 이상으로 구성된 논문발표심사에서 통과
- - 4학년 2학기에 개설되는 '캡스톤디자인' 강의 수강
|
부전공 |
3학점 |
18학점 |
21학점 |
- |